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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dicament Management

고충처리인이란?

  • 언론중재 및 피해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자율적 활동을 함으로써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는 제도

고충처리인의 권한과 직무

  • 언론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
  •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언론보도에 대한 시정권고
  •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,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
  • 그밖의 청취자,독자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

신청대상

  • 부산영어방송으로 인한 초상권 침해, 명예훼손 등 인권침해나 재산상의 피해
  • 방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의 모든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 내용 중 권익 침해사항

신청제외

  • 대상신청자 자신이 아닌 타인이나 특정단체, 이익단체의 이해에 관한 사항
  • 신청자가 개인이 아닌 기업 또는 단체일 경우
  • 다른 법적 구제수단이 진행되고 있거나 법원의 판단이 요구되는 사항
  • 신청인이 공인으로서 방송내용이 그의 업무와 관련된 경우

신청방법

  • 지정된 양식의 고충처리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증빙자료(필요한 경우)를 첨부하여 우편 또는 FAX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  • 주소: (612-022)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1475번지 센텀벤처타운 4층 부산영어방송
  • 문의전화: 051)663-0053 / FAX: 051)663-0019
  • 신청양식 다운로드

신청시 주의사항

  • 신청인의 인적 사항(성명, 전화번호, 주소)이 허위로 기재되었을 경우, 또는 욕설 및 타인에 대한 비방과 같은 접수는 처리되지 않습니다.
  • 방송 후 30일이 경과했거나 명백히 심의제외 대상인 경우 사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.

고충처리인 실적 현황사례

  • 총 0건 접수
  • 실적 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 등

연도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보기

  • 2017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6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5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4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3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2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1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10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  • 2009년: 답순답변 0건, 정정보도 0건, 반론보도 0 건

고충처리인 소개

· 성   명
신강렬
· 직   위
기술지원팀 차장
· 이   력
동아대학교 졸업
 
KNN 음악감독 (2005 ~ 2008)
 
현 부산영어방송 기술지원팀 차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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